2019겨울남자코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관악산심마니 조회 3회 작성일 2020-08-06 19:11:28 댓글 0

본문

2019 겨울 남자패션 잘 입는 코디 BEST 20착장만 모아봤어요

이번 영상에서는 저희 가성비패션 커뮤니티 카페
회원님들의 데일리룩들중 한번쯤 참고해 보면 좋은
겨울 남자패션 잘 입는 코디를 선별하여 3가지 주제
#남자코트코디,#남자패딩코디,#남자무스탕코디 라는
주제로 딱 20 착장만 한번 소개들 드리려 합니다.

#남자겨울코디 #남자겨울패션 착장들 한번씩 참고하셔서
올 겨울 코디에 있어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0:53 패딩 코디 5:20 코트 코디 8:33 무스탕 코디

영상에서 소개한 모든 착장 정보들은 아래 URL을 클릭하여
가성비패션 커뮤니티 카페로 오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https://cafe.naver.com/fashionsale/6811

이전 업데이트 영상
남자 슬랙스 트렌드 다음은 테이퍼드 슬랙스 입니다.

패션왕 : 영상에서 소개한 모든 착장 정보들은 아래 URL을 클릭하여
가성비패션 커뮤니티 카페로 오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https://cafe.naver.com/fashionsale/6811
0:53 패딩 코디 5:20 코트 코디 8:33 무스탕 코디
치킨좋니응 : 부담스러운 마빡... 그 영화 이상한나라의엘리스 키작은 여왕? 생각나네요 자꾸
전창빈 : 회원님들도 다들 패션왕이시네여~~
Jihoo : 크 멋지신분들 많으시네요! 잘 보고 갑니다 :)
뽀로리야 : 엄지척
롤마스터 : 패딩 코디들 참고하기 좋네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겨울 소개팅 룩 9가지 ㅣ 20대부터 30대 (feat.미니멀룩, 댄디룩)

#소개팅룩 #여자들이좋아하는코디 #남자겨울코디
─────────더보기란──────────
안녕하세요~ 스타일리스트 깡입니다 ^^
재밌고 유익 하셨다면 좋아요 구독 알림설정 부탁드립니다 ~~
───────────────────────────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착용아이템브랜드, 세일정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일상,데일리, 소통)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Look #1
Outer 던스트
Setup 더니트컴퍼니
Inner 지오다노
Shoes 바나나핏
정리링크 : https://pickk.one/postview?id=234

Look #2
Outer 쿠어
Top 지오다노
Bottom 딘스
Shoes 아몬무브먼트
Acc 더니트컴퍼니
정리링크 : https://pickk.one/postview?id=235

Look #3
Outer 지오다노
Top 엘무드
Bottom 86로드
Shoes 컨버스
정리링크 : https://pickk.one/postview?id=236

Look #4
Outer 벨리에
Top 보닌
Bottom 보닌
Shoes 로맨틱무브
정리링크 : https://pickk.one/postview?id=237

Look #5
Outer 던스트
Top 니티드
Bottom 86로드
Shoes 로맨틱무브
정리링크 : https://pickk.one/postview?id=238

Look #6
Outer 무신사 탠다드
Setup 더니트컴퍼니
Shoes 조셉트
정리링크 : https://pickk.one/postview?id=239

Look #7
Outer 무신사 스탠다드
Top 어반스터프
Bottom 지오다노
Shoes 바나나핏
정리링크 : https://pickk.one/postview?id=240

Look #8
Outer 지오지아
Top 쿠어
Bottom 지오다노
Shoes 조셉트
정리링크 : https://pickk.one/postview?id=241

Look #9
Outer 가먼트레이블
Setup 더니트컴퍼니
Shoes 아몬무브먼트
정리링크 : https://pickk.one/postview?id=242
송대익songdaeik : 내가 아주 살다살다가 남자 옷 갈아입는걸 보게 될줄이야
ᄀᄃᄀᄃᄀᄃᄉᄃᄎᄀ : 키171에 코트가 저리 잘어울릴수가
잇네여
음란한이덕추종자 : 전
짱구 : 수능 끝나고 플렉스하게 사야지~~
Hero임영웅 : 정장 자켓이 좀 두꺼운거여서 코트를 못입겠어요ㅠ
꼭 자켓위에 롱코트 입고 싶은데ㅠㅠ
황석현 : 트렌치코트는 총기장 몇이 좋을까요? 키170 입니다
Dichel : 참고 171cm 이상이여야 합니다
요정AB형 : 안녕하세요!
혹시 여자옷 스타일도 코디해주시나요?
저한테 맞는 옷을 찾고싶어요ㅠ
키도 작고 왜소한체격이라 어떻게 입을지.
항상 고민이예요! 따로 매장이라던지
사무실 운영 하시나요?
준맨 : 깡님 9번 코디에 나온 코트 상세페이지 가보니 실제 재질이 좀 안 좋아보이기도 하고 혼용률이 아쉬운데 핏과 스타일은 너무 맘에 듭니다 ㅠㅠ 혹시 같은 디자인,핏이되 재질이 더 좋은 상품 추천좀 해주실수 있을까요?
김민석 : 옷사이즈는 몇으로 사셨는지 너무 궁금해요ㅜㅜㅜㅜ 바지는 수선하신건지..

남자들이 꼭 있어야할 겨울 아우터 4가지 & 실패없는 코디방법!!

#남자겨울코디 #남자필수아우터 #남자겨울패션
─────────더보기란──────────
오늘은 겨울 코디 어려워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겨울 기본 아우터로 실패없는 가장 기본적인 코디를 해보았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서 여기서 레이어드를 좀 더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상 참고하셔서 여러분들이 가지고 계신 겨울 아이템으로 코디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착용아이템브랜드, 세일정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일상,데일리, 소통)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잉붕이 : 안녕하세여 반년 전이긴 한데ㅋㅋ 코트 첫번째룩 니트랑 크림진 정보좀 알수 있을까여?
좋은노래까득 : 입덕합니다ㅜ 혀엉
부기 : 0:01 안녕하세요 스탙할리스트 깡입니다!
MINI S_ : 코디중에 톤온톤 안에 입은 제품들도 알 수 있을까요?
휘동구 : 두번째 코디 신발정보좀 알 수 있을까요?!
1300같은데...부탁드립니다~
Joseph O'mally : 입고 싶어도 너무 춥다... 영하 7도가 뭐야..
잡다한잡것 : 6:19 이건 좀,,,
현후라보노 : 숏패딩안에 화이트니트 입으셨는데
화이트 니트 안에는 아무것도 안입으신건가요?
River : 오
웩 : 연초에 무신사 66%쿠폰받아서 어반스터프 무스탕 살까말까하다가 하루 지나서 쿠폰사라진 기억이 나네요

... 

#2019겨울남자코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80건 1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289ax7k2sgrol5obya711pxvi.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