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프린트레깅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구원투수 조회 1회 작성일 2020-09-18 15:43:00 댓글 0

본문

새로산 여름운동복 노브라 탑, 노팬티레깅스‼

안녕하세요 젤린이여러분~!
오늘은 최근 구입했던 여름운동복 리뷰를 준비해봤어요.
젤린이들이 많이 궁금해하실 것 같은 쇼츠부터
노브라, 노팬티로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일상복까지..
참고하셔서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 )

*본 컨텐츠에는 광고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내돈내산)


** 추천 + 구독 + 댓글은 사랑입니다!

합방, 비즈니스 등 문의
seohyun.lee1@cj.net


제이제이가 만든 프로틴쉬폰, 덤벨세트 : https://www.salondefit.co.kr
전문적인 홈트레이닝 마리짐 : http://www.mylittlegym.co.kr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jeuneu
네이버블로그 : http://blog.naver.com/jjeuneu
KangJae Jang : 회원 비포에프터도없고 맨날 자기 옛날사진비포에 지금애프터사진으로 구독자낚는채널
좋은비율은 갖고태어났는데 남들도 자기처럼 될수있다는 헛된희망줌
MAZINO : 쇼트가 제알 잘 어울려요
채널마담오일 : 저도 저 이하늬팬츠 샀는데.... 제이제이님입으신거랑 차이가.... 역시 옷은 몸이 받쳐줘야하나봐요...ㅜ ㅡ 운동이나 하러 가야징....ㅜ
최민화 : 뮬라웨어 무시만 했는데 사야하나봐유
Sophisticated : 갈비뼈 수술하신거에여? 허리짱짱얇으세여
허리가 얇으니까 너무 예쁘당ㅠㅡㅠ
열심히 운동해야징ㅜㅜ
namu Bom : 제이제이님 저 80c 마리짐과 걸핏탑 비크 까지 찐성골 젤린이예윱 저에게 착용의 기회가 오길 바래용
꺄륵:3 : 자유롭다~~ 이거 하실때 왜케 귀여워요??? 운동때문에 구독했대가 제이제이쌤을 사랑해서 보고 있습니다..(물론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있어용 ㅠㅠ 잉잉) 쌤 앞머리 탈색하니까 정말 인간 푸딩이같고 너무 귀여워요 ㅠㅠ
유미 : 다이어트 한지 이제 거의두달째인데 운동할때 꼭 스포츠브라를 해야 가슴살 안빠까요??? 제가a80입는데 스포츠브라 안하고 그냥 걷기달리기로 운동하면서 다이어트했더니 어느순간부터 브라자가 다 커서 입을게 없는 바람에 a75브라를 새로 구입했네요 ㅠㅠ 인터넷주문을 해서 맞을지 안맞을지 미지수지만.. 안맞으면a70을.. 안그래도 없는가슴 더 없어져서 목표달성까진 멀었는데 이러다 걍 가슴 없어지겠어욬ㅋㅋㅋㅋ ㅠ.ㅠ큽..가슴크신분 부럽..
Keira Kim : 언니 맨날 입는 나시도 정보좀 알려주세여!!! 핏 너무 맘에들어서요
Fabio Silva : Nossa que delicia de mulher

22가지 놀라운 의상 팁

지구를 구하기 위해 오래된 옷을 재사용합시다!

옷장은 오래 된 옷으로 가득한데 새 옷을 위한 공간은 필요하시죠? 많은 오래된 티셔츠, 드레스, 스웨터가 걸려 있지만 버리거나 남 주기는 싫으시죠? 그럼 이 오래된 옷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재활용은 자기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액세서리를 만들 수도 있고, 예술 작품을 만들 수도 있고, 한 옷을 다른 옷으로 바꿀 수도 있어요. 우리 영상에서 오래된 옷의 용도를 바꾸는 다양하고 놀라운 방법을 보여 줄 거예요. 오래 된 티셔츠가 새로운 예쁜 탱크탑이나 카디건 심지어 고양이 집으로도 변신 합니다!
우리의 트릭은 별로 힘들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지루한 옷이 제 2의 삶을 살 수 있도록 해 줄 것입니다.
- 티셔츠를 같은 길이와 폭의 끈 모양으로 자르세요. 이 끈을 특정 부분을 묶어주세요. 그러면 여러분이 좋아하는 식물과 꽃을 심은 화분을 걸어 놓을 수 있는 놀라운 화분걸이가 됩니다.
-오래된 티셔츠를 재사용해서 DIY 헤드밴드를 만드세요.
-만약 다리에 멍이 들었다면 타이즈에 아름다운 프린트를 그려 넣으세요. 영상을 보면 다리의 멍이 완벽하게 가려진 걸 알 수 있을 거예요.
-더 이상 입지 않는 레깅스가 한 벌 있으신가요? 레깅스를 윗옷으로 바꿔보세요.
-오래 된 청바지를 스커트로 바꿔보세요. 가위를 들고 착착 잘라주세요!
-지퍼가 잘 잠기지 않는 바지 한 벌쯤은 다들 가지고 계실 거예요. 지퍼를 바꾸는 대신에 고무줄을 단추에 붙여주세요.
-좋아하는 옷에 부끄러운 겨드랑이 땀자국 얼룩이 남아있는 경우가 가끔 있죠. 이런 티셔츠는 버리지 마시고 베이킹 소다와 치약, 그리고 과산화수소를 사용해 세탁해 보세요.

남자친구에게서 훔쳐도 되는 물건을 가지고 유용한 것들로 바꾸는 비법을 확인해 보세요.
- 남친의 오래된 스웨터를 예쁜 드레스로 바꿔 보세요.
-오래 된 티셔츠가 카디건으로 바뀝니다.
-남자친구의 티셔츠를 재사용해 새로운 스타일의 드레스나 셔츠로 바꿀 수 있어요.
-새로운 예쁜 크롭탑을 갖고 싶으신가요? 새 것을 사지 마세요. 많은 돈을 쓰지 않고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남친의 속옷을 스포츠 크롭탑으로 바꾸세요.

TIMESTAMPS:
00:40 타이즈에 프린트하기
02:30 낡은 티셔츠로 카디건 만들기
04:12 레깅스 자르기
04:21 도끼자국 감추는 법
08:05 오래 된 티셔츠 재사용


---------------------------------------------------------------------------------------
밝은 면 Bright Side Korea 채널을 구독하십시오~~~

goo.gl/xmHdgd

5분tricks은 5-Minute Crafts의 공식 한국어 채널입니다!

더 많이 어서 오십시오!
purs S : 1:38 생각보다 이쁨
누구 : 1:48 이거 옷 목부분 늘어날까봐 조마조마..
제주비숑들맘 : 저걸어케따라해 ㅋㅋ 아 그냥 새옷사입어라
서정민 : 개나쁜샛깈ㅋㅋㅋㅋㅋㅋㅋㅋ
동구래미꾹 : 9:10 귀엽자나
예진 : ....오늘따라 좀 야한게 많다?
Miu Ka : 이채널의 단점은
첫번째.
팁같지도 않은 팁
누가 셔츠를 오려다가 그지같은짓을 함? 그셔츠값으로 그냥 새로삼ㅇㅇ 크레파스를 입술에 바르질않나ㅋㅋ
두번째.
맨날 중복질. 예전에 올린거 또 올려서 또 재탕하고 이짓을 얼마나쳐할지..
세번째.
90퍼는 여자비중ㅋㅋ 남자보다 여자에게 우선시되는 페미같은 채널
이번영상에서 남의 남자셔츠로 지여자옷 만드는거 씹극혐
Juy P : 11:04
미키마우스 : 오예12번째댱
뗭빵뗭빵 : 이동영상을 끝까지 본 나의.결론 : 옷을 그냥 새로 하나 사자. 남자팬티오려서 운동복으로 쓰지말고 개망신 당할라...

모두의 프린터 설치 및 사용설명서 - 2020.09.11

피로곰의 모두의프린터 설치 및 사용설명서 2020.09.11일 수정버전
https://modu-print.tistory.com

2020년 9월을 마지막으로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통한 사용자 지원은
중단합니다. 대화방도 펑~ 할 예정입니다. 대부분의 내용은 이 영상안에 있으며
제 블로그 검색만 하셔도 대부분 해결 가능하십니다.

9월 말부터는 가능하면 시간을 정해서 1~2시간정도 유튭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지원을 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공지를
참고바랍니다.

- 인트로 BGM
Track: Diamond Eyes - 23 [NCS Release]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Free Download / Stream: http://ncs.io/D23

- 본영상 BGM
Track: Elektronomia - Breeze [NCS Release]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Free Download / Stream: http://ncs.lnk.to/Breeze

#모두의프린터 #설치 #사용법
IN Cha-in : 안녕하세여 저 다름이아니라
제가 피로곰님 프리소너스 eris e3.5영상보고 왔는데 급해서요

스피커를 인터페이스에연결하려면 따로 사야하는 잭이있나요?

있ㅅ다면 이름좀 알려주싨수있나요ㅕ??? 급급급!!~~
DAEHWAN PARK : 피로곰님 안녕하세요, 방금 설치하고 가족관계증명서 PDF로 다운받아 열어보니깐 성명란이 검정색으로 칠해져있는데... 이건 어떻게 하며 해결할 수 있을까요?
프로인트 : 감사합니다 덕분에 살았습니다 하.... 같이일하는 입장에서 공무원이 예전부터 멍청한줄은 알았지만 가족관계증명서는 파일로 제출하라면서
발행은 파일로안되고 무조건 프린트로만 되는이유가 뭘까요 가정마다 프린트랑 스캐너 한개씩은 있는게 당연한줄아는걸까요
뿡빵이 : 프린트 안돼서 고생했는데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정말 좋은 프로그램이에요ㅠㅠㅠㅠ 매뉴얼 보고 따라하니까 정말 쉽네요 감사히 잘 사용했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홈스윗 : 졸업증명서 출력 위해 영상 내용대로 진행 했는데 안되네요..
동하 : 감사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은승연 : 정말 감사합니다!
잘 사용했어요
코로나 때문에 피씨방도 문 닫아서 어디서 프린트 해야되나 걱정했는데 사용해보니 만족도 10000
복받으세요!
재훈 : 1빠

... 

#꽃프린트레깅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3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289ax7k2sgrol5obya711pxvi.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