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지

해운대 해변열차 첫 운행!! / '이생망'과 '자낳괴'를 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봉춘 스튜디오 - 부산MB… 작성일20-10-06 00:00 조회4회 댓글0건

본문



부산일보, 국제신문 그리고 전국권 종합 일간지의 핵심 뉴스 / 미담 등
다양한 소식들을 여러분과 함께 나눕니다.

실시간 댓글로 소통하면서 이 사회의 이슈들에 공감해봅니다.

신문 배달되는 날, 오전 8시 30분 부터

오늘의 기사 ]
1. 이생망, 자낳괴 하는 단어를 아십니까? 일자리도, 내 집도 갖기 어려운 2030 젋은이들이 자조적으로 쓰는 말입니다. 이번 생은 망했다. 자본주의가 낳은 괴물 이라는 말이죠. 희망을 찾아 돈을 쫏는 젊은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기사가 주목됩니다.

2. 피격 공무원의 고2 아들이 대통령에게 보낸 편지가 공개됐습니다. 가족으로서의 안타까움과 정부 발표에 대한 풀리지 않는 의문 그리고 아버지의 명예를 찾게 해달라는 호소까지 담겨 있습니다.

3. 경남인구가 내년이면 부산인구를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문제는 경남 인구도 증가하는게 하니라 감소하고 있는데 그 속도가 부산보다 조금 느려서 나타난 현상이라는 겁니다.

4. 해운대에 볼거리 즐길거리가 생깁니다. 해운대 미포에서 청사포를 거쳐 송정해수욕장까지 연결되는 해변열차가 내일부터 달립니다. 이 코스를 걸을 수 있는 잔교도 이달안에 공사를 마치고 개방됩니다.

- 카메라 : SONY Z90
- 액션캠 : SONY FDR X-3000R

#흰국장 #아침신문 #이슈
#흰머리 #멜빵 #액션캠 #낭독
#신문읽기 #부산일보 #국제신문
#중앙일보 #경향신문 #매일경제
#조선일보 #한국일보 #국민일보
#문화일보 #세계일보 #한겨레 #동아일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04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289ax7k2sgrol5obya711pxvi.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