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스트랩샌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메리칸빠스뜨 조회 0회 작성일 2020-10-27 23:06:52 댓글 0

본문

모두들 발끝에 주목! 이번주 드레스 코드는 여름 슈즈! [팔로우미11] 8회

여름 샌들 새로 장만할 예정인 팔로우미 식구들
다 드루와요♡

'따라와, 보여줄게. 너의 예쁜 모습을'
인싸와 아싸는 한 끗 차이!
SNS 소통형 뷰티 라이브 팔로우미 11!
Jack Lim : 발랄하다! 발끝발랄~
구독 안하면프사 니미래 딸래미 : 장희진은 패디도 어쩜 저리 꼴리게 생겼냐
구독 안하면프사 니미래 딸래미 : 어후 다들 몸매가 그냥
주줒쥬 : 임보라 옷 정보좀여ㅠㅠㅠㅠ
박보경 : 승희 원피스 어디껀지 아시는 분?? ㅠ
수빵 : 퍼플언니 옷 어디꺼죵..ㅠㅠ
우아아아아 : 표예진 샌들 정보 아시는 분?
우아아아아 : 장희령이 옷 진짜 잘 입는다 매치도 잘하고!
Jung eun : 장희진은 오히려 30대가 입을만한 유니크하면서 고급진 스타일링. 예진은 청순러블리 그자체. 보라는 은근섹시하고 우아하면서 20대 스타일링의 정석. 장희령은 항상 편하면서 포인트아이템은 놓치지않는 젤 따라하기쉬운 코디. 승희는 스쿨룩과 아이돌패션은 그 중간쯤 상큼하고 10대들이 따라입을꺼같은 룩으로 매번 각자 다른 컨셉으로 나와서 보는눈이 넘좋음
류석류석류 : 예진 언니 옷이랑 신발 둘다 너무 이쁘당

데일리 여름 샌들 코디팁 | 직장인 신발 추천 | 1만원이하~샤넬까지 |뮬/쪼리/라피아슬리퍼/힐/글레디에이터 | sandals haul | how to styling shoes

안녕하세요 :) 소신사장입니다.
오늘은 요즘 유행하는 샌들을 종류별로 나눠서
그에 맞는 코디팁을 드리는 컨텐츠예요.

데일리한 여름 신발부터 (슬리퍼,쪼리)
직장인들이 출근할때 신기 좋고 오피스룩, 하객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신발까지 (뮬,힐)
1만원대부터 명품까지 제 여름 신발을 모두 모아서 보여드려요.

제 신발에 대한 댓글이 정말 많았는데요,
제가 코디할때 신발과 가방 고르는 시간도 꽤 많이 써요.
계절 바뀔때마다 구매도 정말 많이 하구요.
아쉽게도 브랜드 보다는 도매 물건이 많아서
구매하고 싶으셨던 분들에겐 죄송한 마음입니다.ㅠㅠ

아무리 예쁘게 입어도 신발이 어울리지 않으면
전체적으로 스타일링이 아쉽게 되거든요.

제 코디팁 참고 하셔서 완성도 있는 코디 하셨으면 좋겠어요 :)
더불어 주변에서 예뻐졌다는 얘기도 많이 들으시길 바래요!

1.글래디에이터 샌들
블랙- 동대문 신발 상가에서 구매
내추럴- 29cm - ALETA (no광고 no 협찬)
브라운- 동대문 신발 상가에서 구매

2.라피아 샌들
동대문 신발 상가에서 구매

3. 뮬힐
동대문 신발 상가에서 구매

4. T-스트랩 샌들
샤넬

5.힐
블랙 - 동대문 신발 상가에서 구매
화이트 \u0026 옐로우 힐 - 사뿐 (no광고 no 협찬)

6. 스트랩 쪼리
동대문 신발 상가에서 구매
Shin Richard : 댓글 달아도 답이 없으면서.. 영업 맨트 싫음...
youkyeong_ Lee_ : 오.. 신발정보까지 이렇게 알려주시니까 유용한 거 같아요 저도 화이트스트랩샌들 이번 여름에 진짜 잘신었거든요, 공감됐어요ㅋㅋㅋㅋ
Dien Tue : Are you model?
Shin Richard : 이상하게 말하는것보단 말안하고 미소 짖는게 더 이쁨...ㅎㅎ
JayHwang Music : 15년동안 쇼핑몰을 운영하셨으면 5살때부터 사업을 하셨다는 거네요ㄷㄷㄷ
dragonridernoob : 15 years? How old is she? Why does she look so young?
스피나토 : 근데 다른건 온갖영단어 가저다 쓰면서 쪼리가 뭡니까?
김은아 : 우와... 대애바악 팁 대방출이요
그런데 저는 발 볼이 넓고 커서 신발 찾기 너무 힘드러용
쩐의전쟁 : 발도 이쁘네...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이쁘고
비율도 사기수준이고
안이쁜곳이 없네

진장한 사기캐다...
dhbf chdjd : 와 진짜 이쁘시다 고급미ㅜ

스포츠 스트랩샌들 / 신발특가 /쇼핑잘하는방법

주문하기
https://www.salepang1.com/Goods/Detail/SBE56857401

다신 없을 가격!!한정수량~

지금부터 여름까지 쭈~욱!



요즘 대세스타일~^^

스포츠 스트랩샌들 12900원♥

우리만 초초초특가!!



망설이다가 품절ㅜㅜ



화이트,블랙의 베이직한 컬러로

스포티한 디자인의 슈즈예요~^^



신발 전체를 감싸주는 실리콘과

빨강배색 + 글리터의 포인트!!



뒷쪽엔 스트랩에 레터링이

포인트 되어서 더욱더 이쁜아이랍니다 :)

데일리로 편하게 신어주세용!!
가영_ : 발 사이즈가 220인데 사이즈 있을까용?.....

... 

#t스트랩샌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3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289ax7k2sgrol5obya711pxvi.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