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탄불 한인민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페라리맨 조회 7회 작성일 2020-06-07 19:55:54 댓글 0

본문

터키 남녀혼숙호스텔의 충격적 후기ㅣ혼자여행하는여자ㅣ세계일주

안녕하세요 여러분 세계일주중인 케이티입니다
혹시..왓썹맨은 보신적있으신가요? 유럽영상은 딱히 좋은 배경보단
에피소드위주로 영상을 만들어 보려고해요.

딱히 유럽에 대한 환상보단 순간순간 당황하는 일이
많이 생기는 곳이더라구요.

많이 기대해주실꺼죠?

인스타:@flipped_photo

♥ 세계일주ING 케이티의 터키 여행기 ㅣ 터키 이스탄불

이제 유럽부터는 남녀혼숙호스텔만 있을텐데
처음부터 큰 충격을 받았어요.
정말 다 벗고 있으시더라구요...ㅋㅋㅋ
근데 이제는 적응이 되었어요*^^

혼자여행하는여자_케이티


여행이 기대되시면 좋아요와 구독 눌러주세요♥


IG : https://www.instagram.com/flipped_photo/
BG : https://blog.naver.com/kyungah7976
BC:https://brunch.co.kr/@5391ruddk
MAIL : 5391ruddk@gmail.com

편집프로그램 : 프리미어프로


BGM
저작권

Provided to YouTube by Sony Music Entertainment
Tambourin · James Galway / 詹姆斯高威
James Galway - The Complete RCA Album Collection

? 1978 BMG Music
Released on: 2014-10-03
Flute: James Galway / 詹姆斯高威
Composer: Francois-Joseph Gossec
Arranger, Conductor: Charles Gerhardt / 蓋哈特
Associated Performer: National Philharmonic Orchestra

Genre: Silent Film Score
Length: 2:07
Instruments: Piano
Tempo: 129
Yobiskuchi Alexander : 호텔 가시지... 가난한가.... 고생이네... 내 딸아는 메리어트나 하얏트 아니면 절대 안 가던데... 신기하네...
한국사람 : 남자들이라고 다 변태적이고 여자를 여자로 보진않습니다. 별걱정을 다하시네 ==
bili maki : 미국인 케이티
검은머리 외국인
한국 이름이 없나보네
Minyeong Kim : 왜 저기 가셨는지
키작은복서형 : 경화님!ㅋㅋㅋ 우니 남편임돠!ㅋㅋ 화팅!!ㅋㅋ 한국오면 맥주 한잔해영ㅋㅋㅋ
ny유리 : 위험한곳에 혼자 여행을..헐
미치셨네. 한국처럼 치안이 잘 되어있는 나라 없습니다..
PCAT SON : 저거 터키 흑차예요.
'차이'라고 하는데,그냥 저냥 먹을 만해요.
hpp : 구독, 추천, 알람은 케이티님에게는 당근입니다.
YWKIM : 너무 재밌어용
Sengill Kim : 쪼금 무모해 보이네요! 조심하세요!

이런 분들 이스탄불 여행 오지마세요? 5가지 추천/비추 포인트!

이스탄불에서 지낸지 벌써 3개월입니다.
떠날 때가 되니 마음이 급해져서 (!!) 카페에서 급하게 (!!) 찍었어요. 하하.
저야 이스탄불이 너무 좋았지만~ 사람마다 다른것 아니겠어요?
어떤 분들에게 이스탄불을 추천하는지~
반대로 어떤 분들에게 이스탄불이 비추인지~ (이거슨 반어법?!)
5가지 포인트로 설명해봤습니다~! 하하!
.
1. 역사에 관심이 없다면~ (역사덕후는 오세요!)
2. 건축물, 예술작품에 관심이 없다면~ (건축덕후 환영!)
3. 맛집탐방에 관심이 없다면~ (맛집 만세!)
4. 내성적인 성격이라면~ (길거리에서 사람들이 자꾸 말을 걸어와욬ㅋㅋ앍)
5. 인터넷 자유가 중요하다면~ (인터넷 넘나 느린 것...)
.
Music: Nekzlo - Bloom (Vlog No Copyright Music)
Camera: MacBook Pro 2016
Location: Istanbul, Turkey
.
구독은 사랑입니다 ❤️
니꼴라스랑 코딩 배우기 ? http://bit.ly/nomad_academy
브런치 블로그 읽어보기 ☕️http://bit.ly/brunch_lynnata
Lee soon : 세계어디서나 그러점들은 똑같습니다!
여행목적이나 사람이좋다면 문제없다요! 그리고 인터넷은공항에서 와이파이 도시락구입.yoksa 터키에서 유심칩구입하면 충분합니다!
그리고 터키 정말 친절하고 좋은분들 많아요!
여행추천합니다!
hide ken : 인터넷이 느리다고 하는데, 저는 매주 아르바이트로 인터넷 영어과외 하고있는데, 혹시 Skype 비디오채팅 같은 것도 잘 안될까요? 도중에 자꾸 끊기고 그러나요? 저한테는 아주 중요한일이라서 그래요.
이지영 : 역사에 별로 관심 없어도 분위기 자체로도 충분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스탄불 너무 아름답잖아요^^
황세린 : 역사때문에..ㅋㅋ 패키지로 갔었는데 역사이야기..ㅎㅎ
개님 : 인터넷 사용빼고는 나머진 비추일게없는데 ㅋㅋㅋㅋ 그게 비추인 사람들은 여행을 안가실듯 ㅎㅎㅎ! 이스탄불 좋은곳이군요~
Mina Kim : 한달살이 하려고 하는데 숙소지역은 어디가 좋을까요? 고민되네요ㅠ
장성호 : 오지말라하니 더가고싶어요!! ㅋㅋ
3개월 지내셨는데.. 그럼 어디로 떠나시는건가요????
JB K : 블루투스 헤드폰 끼고 카페에서 개발에 집중하는 니콜라스 인상적이네요 ㅎㅎ
박인호 : 조회수 1등 댓글 1등 좋아요 1등입니다 린님.

... 

#이스탄불 한인민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8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289ax7k2sgrol5obya711pxvi.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