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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흥해라흥민 조회 0회 작성일 2020-08-01 15:19:07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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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 이렇게 먹으면 무조건 살빠져요!!

다이어트를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은 얼마일까요?
건강하고 효과적인 섭취량 가이드를 알려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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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고문헌
1. Institute of Medicine(IOM). Dietary Reference intakes: The essential guide to nutrient requirements; 2006.
2. 질병관리본부. 국민건강양조사. 2008-2012.
3. Shai I, et al. Weight loss with a low-carbohydrate, Mediterranean, or low-fat diet.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 2008.
4. Westman EC. Is dietary carbohydrate essential for human nutrition? Am J Clin Nutr 75(5):951-953, 2002
5. Bier DM, Brosnan JT, Flatt JP, Hanson RW, Heird W, Hellerstein MK, Jéquier E, Kalhan S, Koletzko B, Macdonald I, Owen O, Uauy R. Report of the IDECG Working Group on lower and upper limits of carbohydrate and fat intake. International Dietary Energy Consultative Group. Eur J Clin Nut 53 Suppl 1:S177-178, 1999.
6. MacDonald IA. Carbohydrate as a nutrient in adult: range of acceptable intakes. Eur J Clin Nutr 53:S101-S106, 1999.
다이어트한의사 쏘팟 : 쏘팟의 다이어트 책이 발간됐습니다! 유튜브 영상들을 총정리하고, 새로운 주제도 실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지금 바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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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l tidrnjs : 몸은 그냥 일반성인남성인데
배부영 : 조회주가 299많대 답답ㅠ.ㅠ
김마음 : 문의드려요
아침과 점심을 먹어요
점심이후로는 공복을 유지하고 있어요
8일을 했는데 체중이 그대로 입니다
아침점심을 밥한공기씩 먹고있는데 이것 때문일까요?
밥은 찰밥을 먹는데 팥 콩 기장 녹두등을 찹쌀보다 더 많이 넣어 먹고 있어요
잘못된건가요?
응현준 : 전고강도 운동을하는데 어느정도인가요?
feat. 세라일기 -30kg세라핏TV : 30키로감량하면서 이 채널 정말 도움이 많이 됬어요, 특히 잘때 들으면 꿀떨어지는 목소리세요.. 마치 예전 성시경이 마치 잘자요 하는 듯한..
위즈윙.L : 아.... 잘 지키고 있다가도 생리기간 터지면 전후로 2주는 내가 내가 아님 ㅠㅠ 호르몬 이 나쁜 새끼야!!!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 전쟁났냐고~! 무슨 당장 디져서 먹을 거 떨어질 사람처럼 몸에 저장을 하냐고 왜ㅠㅠㅠㅠ 돌아서면 쳐먹고 또 먹고 왜 먹지? 하면서도 안 먹으면 서럽고ㅠㅠ 아프고 기분 죽창내는 건 이해를 하겠는데 왜 폭식까지 같이 오냐? 안 먹으면 죽냐 어? 죽냐고!!! 아니 한달 잘 운동하다 왜 생리때만 되면 애써 뺀 3kg를 왜 쳐먹느라고 3kg를 더 찌냐고ㅠㅠㅠㅠㅠㅠ 돈 내고 운동하고 호르몬 달랜다고 돈 내고 ㅠㅠㅠㅠ 진짜 피만 보면 눈 돌아가겠다!!!
파이리 : 와.. 귀에 쏙쏙 들어와요..!!
영원히사랑해 : 시각 청각 다 사로잡고 보는사람에 머리에 입력이 확실이 되게끔 깔끔하고 시원하게 정리 해주시네 완전 도움될듯 병원에 내원해서 쌤한테 진료받고 상담 받는것보다 훨씬 도움이 되네요.
TV꾸찬 : 초콜렛=카카오
카카오=나무
나무=식물
식물=샐러드
샐러드=다이어크 식단
쵸콜렛=다이어트 식단?

진짜 이렇게 먹어도 빠져요? 의외로 살찌지 않는 음식 top10! ▶20kg 감량 일등공신 음식들 모아봄

▶밥과 함께 연어 즐기는 다이어트[연어장\u0026덮밥]
https://www.youtube.com/watch?v=XI96ZG9rxt4\u0026t=324s

▶의외로 다이어트 아닌음식 top10
https://www.youtube.com/watch?v=2IJBbeAEaRA\u0026t=1s

▶우유가 다이어트음식이 아닌 이유
(영상중간에있음)https://www.youtube.com/watch?v=2IJBbeAEaRA\u0026t=1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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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랜스지방 피하는 오일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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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에 맞춤법 오타 죄송합니다..
항상 영상 업로드 한다음 발견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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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들께 최대한 쉽고 편하고 지속가능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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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론 설명만 하는 것이 아닌!
몸소 다이어트로 증명하는 증명 다이어터! 맛불리입니다.

다이어트란 절식으로 배고프고 운동해서 고통스러운 것이 아닌
포만감 있는 식사에 운동 없이도 감량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영상에서 소개하는 내용과 동일한 방법으로 직접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의사도 트레이너도 영양사도 아닙니다.
그저 전문가들이 이미 실험한 내용, 논문에 나온 내용들을 바탕으로 공부하고
실천을 하고 진짜로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몸소 체험함으로써
효과를 증명하고 여러분께 정보를 공유를 해드리는 유튜버 입니다.

최대한 많은 분들께서 다이어트에 스트레스 받지 않고
저처럼 행복하게 다이어트 하시길 바라면서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일반인'일 뿐입니다.

효과는 성별이나 체질에 따라서 다를 수 있고
경험과 지식범위 내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아직 많이 부족하고, 공부를 하고 있는 입장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의견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전문가가 아니므로 제 영상은 어디까지나 개인의 의견, 참고로 봐주시고
영상을 보고 실행했을 때 결과에 대한 책임은 실행한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비교적 건강한 상태가 아니시거나
건강에 문제가 있거나 생길시 엔, 필히 전문의와 상담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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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너무 익힌 채소는
다이어트에 크게 도움되지 않으니 주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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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밥과 함께 연어 즐기는 다이어트[연어장&덮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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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디오)https://www.youtube.com/watch?v=1-fJ1fB5hBw&t=431s






영상에 맞춤법 오타 죄송합니다 ㅇ<-<
항상 영상 업로드 한다음 발견하네요.
라이 : 의외로 우리 꿀꿀이가 도움이 많이 되네요^^(적게 먹는다면!)
HaHa하하 해피바이러스일상 : ㅎㅎ 혹시 김치나 김치볶음은 .. 양념있으니 안될까요
유효상 : 간단하게 매일1시간 유산소 운동만 꾸준히 하면서 먹으면 2달지나면 살빠진게 보입니다~~식단 자신없으면 7시이후 야식만 끊고 다드시고 한시간 유산소만 꼭 하세요
i Phone : 애초에 이거를 찾아보는 분들은 다이어트에 대한 간절함이 없는겁니당
.
.
.
저요...ㅅㅂ
홍당무 : 베이컨은 어떤가요
박찬영 : 그냥 야식만 안먹어도 살안찜
Kaize카이즈 : 1:28
Dw _ : 닭가슴살 버터에 볶으면서 이영상봤는데 피하라는 버터에 볶았네.. 슈ㅂ...
오쿠무라린 : 진짜 밥 한공기 반만 먹고 군것질이랑 야식만 안해도 살빠지는듯

정말 쉽고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알려드려요

다이어트는 운동도 운동인데, 식단이 정말 어려워요. 운동은 동작만 정확하게 따라하면 되는데 식단은 사람마다 체중이랑 생활패턴, 음식섭취량, 대사량등이 전부다 달라서 그런것 같아요. 요즘 또 그리고 다이어트 식단, 왜 이렇게 많아요? 저희도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어요...^^; 언제는 복근만든다고 고구마랑 닭가슴살, 브로콜리만 삼시세끼 먹으면서 무식하게 몇달을 버틴적도 있었고, 예전엔 TV에서 고지방 저탄수화물 유행할때도 오랫동안 해보고 요즘에는 간헐적 단식도 해보고 있어요. 정말 신기하게도 유명한 다이어트 식단이라 해서 해보면 처음에는 안 빠졌던건 없는것 같아요. 근데 결국엔 다시 돌아오더라구요. 처음엔 칼로리도 계산하고 저울로 무게도 일일이 다 계산하고 밖에 나가면 도시락도 막 싸가지고 다니고 했는데 결국엔 그때뿐이고 다이어트 끝나면 결국에는 평소 먹던대로 다시 돌아오게 되더라구요. 뭐 유명 식단이다 해도 반짝 유행탈때만 하고 여름에만 하고 그렇게 뺐다 쪘다를 반복... 계속 다이어트를 어렵게만 생각하고 스스로를 틀에 가두었던 것 같아요. 그러다보니깐 이제 오드리랑 깨달은게 있어요. 아! 이렇게 시도만하고 뺐다 쪘다하기엔 '인생이 너무 짧다. 먹고싶은 음식이 너무 많은데... ' '그래! 지속가능한 다이어트 식단을 찾자' 그래서 지금은 오드리랑 먹고 싶은것도 먹으면서 스트레스없이 운동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몸무게가 확 줄지는 않아도 적어도 크게 찌는것없이 유지도 잘 되더라구요. 오늘은 영상에서 그 식단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영상 끝까지 꼭 함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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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의 '연애\u0026홈트' 이야기가 담긴 책이 나왔어요
땅끄부부, 무모하지만 결국엔 참 잘한 일
온라인\u0026오프라인 서점에서 모두 만나보실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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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식단 #식단조절 #살빼기
Seoeun Lee : 땅끄님~ 감사하단 말씀 전하려고 좋은 소식 가지고 들어왔습니다^^ 저희 신랑.. 가르쳐주신 식단으로 2주만에 7.2kg 감량했습니다..ㅠㅠ
저희 신랑 얘기 잠깐 할게요. 저희 신랑은 지금까지 수많은 다이어트와 요요를 겪으면서 BMI 40이 넘는 초고도비만 환자가 되어 버렸습니다. 원채 일이 힘들고 출장이 잦다보니 스트레스로 인한 폭식+탄수화물 중독+불규칙한 식사+흡연+탄산, 이온음료+운동부족으로 정말 올해 안에 쓰러져서 죽거나 반신불수가 되어도 이상하지 않겠다 싶을 정도로 심각한 상황이었습니다. 본인도 계속된 다이어트 실패+요요로 심리적으로 많이 지친 상태였고 옆에서 지켜보던 저도 괴롭고 답답하긴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러다가 안되겠다 싶어 대학병원 비만클리닉에 가게 되었는데 그곳에서 체중이 너무 나가서 목숨이 위험하다며 위절제를 권하셨습니다. 너무 충격적이었습니다. 저희 신랑도 충격 받았고요.. 사실 그 전에도 땅끄님 영상 수도 없이 권했습니다만 사람이란게 죽는다고 해야 겨우 변할까 말까잖아요; 고집 쌔던 이 양반이 이번엔 정말 마지막이라며 7월부터 다니던 직장까지 휴직하고 다이어트에 돌입했습니다. 저요? 이번에 못 빼면 짐 싸들고 나가라고 아주 이삿짐용 비닐까지 사서 신랑한테 던져줬지요. 그렇게 저희 신랑의 다이어트가 시작되었고 땅끄님 영상처럼 식사 때 밥만 한숟가락 덜고 티비도 휴대폰도 일절 보지 않고 식사에만 집중했습니다. 물론 저도 같이 했구요. 처음엔 좀 힘들어하더니 지금은 본인이 알아서 밥 반 공기를 덜어냅니다. 전엔 밥 두 그릇씩 먹었으니 1/4가 준 셈이지요. 그러면서 함께 한 것이 탄산, 이온음료 끊고 대신 보리차, 옥수수수염차를 마셨습니다. 그렇게 다이어트를 하던 중 그저께 2주만에 다시 병원을 찾게 되었는데 2주 만에 5.6kg가 빠지고 혈액, 소변도 몸무게에 비해 넘 깨끗하고 건강하다며 위절제 하지 말고 지금처럼 빼자고 칭찬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오늘 체중 쟀저니 이틀만에 또 1.6kg가 빠졌고요~ 저희 신랑 신났습니다~.
신랑이 하는 말이, 전엔 매번 저지방우유에 단백질쉐이크+건강기능식품으로 다이어트 해서 너무 힘들어서 금방 포기했는데 탄수화물만 줄이는 다이어트는 굶지 않아도 돼서 부담도 적고 힘이 안 든다고 합니다. 저희 신랑요. 각종 네트웍에서 하는 다이어트 프로그럼, 한방 다이어트 등 지금까지 들인 돈만 준중형차 한 대값입니다. 엉뚱한데 돈 다 날린 셈이지요.
다이어트는 식단이 받쳐주지 않으면 제아무리 운동해도 계란으로 바위치기라 생각합니다. 규칙적인 식사와 균형잡힌 식단, 식사량 정말 중요해요. 이번에 다이어트 하면서 초딩입맛이던 신랑도 건강식 찾으면서 익숙하진 않지만 입맛 바꾸려 노력 중입니다. 아직 빼야 할 몸무게도 많이 남았고 또 유지라는 과제도 있습니다. 비록 갈 길이 멀지만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해야 다이어트를 하는 본인의 몸도, 마음도, 옆에서 지켜보는 이들도 지치지 않겠지요.
지금 다이어트 중이신 분들 꼭 성공하셔서 새 인생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옆에 계신 분들도 꾸준한 응원 부탁해요.과정과 노력을 인정해주고 훌륭하다 칭찬해줘야 그 에너지로 다이어트 꾸준히 할 수 있으니까요.
모두모두 파이팅 하세요~!!^^
wow b : 평소 새벽 1시~2시에 자야하는데, 11시만 되면 배고파서 속이 쓰려요 ㅠㅠㅠ 어떻게해야하죠 ㅠㅠㅠ
J. clink : 다이어트를 해야하는데 식단 조절을 하라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었는데 땅끄님 말대로 오늘부터 도전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흫흐 : 여러분 적게먹고 꼭꼭씹어먹으면 진짜 배불러요..
슬기로운운동생활 : 땅끄부부님 영상보며 7월 1일부터 운동시작해서 지금 약 한달째 되가고 있어요! 이 영상 너무나 공감되는 영상이에요ㅠㅠ 극단적인 식단은 평생 그렇게 먹을게 아니기때문에 장기적으로는 아무 도움도 안되는 것 같아요..예전에는 굶는식의 다이어트를 했는데 정말 쉽게 빠지는 살들은 쉽게 돌아오더라고요..이번엔 진짜 건강한 다이어트 하자라고 해서 일반식이랑 먹고 싶은것 다 먹으면서 하고 있어요! 저는 밥을 워낙 좋아해서 탄수화물위주의 식사를 즐겨했었는데요..탄수화물을 줄이고 매끼마다 단백질로 그 부족한양을 채웠어요! 예를 들면 밥에 반찬으로 두부류나, 고기,계란을 번갈아가면서 챙겨먹거나 땅끄님이 햄버거 좋아하시는 만큼 저는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떡볶이를 예전양보다 적게 먹고 거기에 삶은계란을 추가해서 먹는다던지 하면서 일상생활속에서 특별한 음식이 아닌 항상 먹던음식에서 약간의 변화만 주어서 포만감은 있지만 건강한 식단으로 조금씩 바꿔가고 있습니다^^ 체중의 숫자보다는 눈바디를 중요시하며 다이어트하고 있는데요..몇 -kg인지는 모르지만 전체적인 체지방이 줄면서 옷이 훨씬편해지고 옷맵시가 달라졌어요! 꾸준히 운동하며 3개월 후에 100일기념 자세한 후기 올리겠습니다!
HJ : 과일을 좋아해서 집에 과일을 어마어마하게 쌓아두고 살아요 ㅠ 과일도 탄수화물이죠?? 어떻게 줄여야 할까요 ㅠ 과일을 밥 대신 먹어도 될까요?
SONG MJ : 제발 도와주세요 저는 고1이고요 카는167에몸무게는90이에요 저는 살을너무빼고싶어요 초중시절을 비만으로보내왔고 고등학교시절도 비만으로 보내기가 싫어요 다이어트식단이 너무궁금해요 아침에는 뭘먹고 점심에는 무엇을먹고 저녁에는 뭐를먹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이제 운동도 같이 시작할생각입니다 복싱과헬스장을 다닐생각입니다 복싱으로 주종목을할것이고 헬스장은 런닝머신 또는 근력운동을 할려고 다닐생각입니다 제발 다이어트식단좀 알려주세요
최수빈 : 우와 이것들만 지키면 살 진짜 잘 빠질것 같아용
허인회 : 지금 한 2주 넘게 7키로 정도 뺀거같아요 아침- 안먹음 점심- 학교 급식에서 밥 3/1정도 줄여서 먹기, 주말엔 일반식이지만 밥은 3/1정도 줄여서 먹기 저녁- 닭가슴살만 먹고서 1주일간은 진짜 잘빠졌다가 요즘들어서 계속 몸무게가 똑같아서 방법을 찾아볼려고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땅끄님 유튜브를 보게되어서 진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부터라도 알려주신대로 실천하면 다시 원상태로 안돌아가고 서서히 빠지겠죠 ?? 좋은거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Alyn park : 저녁 늦게 너무 먹고싶으면 어떻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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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 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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